Q & A

뒤로가기
제목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DIGRIS(ip:)

작성일 2021-06-15 12:17:54

조회 2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믿고 구매해주신 고객님께 배송지연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주문해주신 상품 죄송하게도 현재 협력업체 사정으로 갑작스레 일정이 계속 미뤄지고 있는 상황으로

입고가 지연되어 빠른 배송 해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중 입고 되어 배송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품 입고되는대로 최대한 빠르게 발송 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리며 고객님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주시고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



[ Original Message ]

주문한지가 일주일째인데 아직도 배송전이면 언제배송되나요?

너무 늦는거 같은데 ㅜㅜ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