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DIGRIS(ip:)

작성일 2021-09-29 14:55:15

조회 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배송지연으로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상품 주문 취소 처리해 드렸습니다.

카드사 확인은 2-5 영업일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문의해주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Original Message ]

주문자 이나연입니다.

주문을 9일날 했는데 상품이 아직도 준비중인가요

미리 주문전에 공지를 하던가요

상품 오늘 취소해주세요.

물건 안보내도 됩니다. 카드취소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