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DIGRIS(ip:)
작성일 2022-09-27 14:26:07
조회 26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쾌함을드려 죄송합니다.
취소된 3 pcs의 상품 품절이되어 번호로
품절안내문자를 드렸으나 회신되지않아 시간이 경과되어
취소처리로 도와드렸습니다.
거래처품절로 재입고 가 어려워 연락드리게되었으며 이용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궁금하신점 언제든 문의주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Original Message ]
어머
저는 환불 요청 한적이 없는데 머죠?
이 옷포함 두가지옷도 함께요
마음대로 환불신청 하시나요?
불쾌하네요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박현후
작성일 2022-09-28 19:07:16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디그리스에 문의합니다. 박현**** 2022-10-08 23:04:55 미스틱 맨투맨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DIGRIS 2022-10-11 12:34:06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박현후
작성일 2022-09-28 19:07:16
평점
그리고 구입한 금액의 적립금은 언제 완료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