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DIGRIS(ip:)

작성일 2022-09-27 14:26:07

조회 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쾌함을드려 죄송합니다.

취소된 3 pcs의 상품 품절이되어 번호로

품절안내문자를 드렸으나 회신되지않아  시간이 경과되어

취소처리로 도와드렸습니다.

거래처품절로 재입고 가 어려워 연락드리게되었으며 이용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궁금하신점 언제든 문의주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Original Message ]

어머

저는 환불 요청 한적이 없는데 머죠?

이 옷포함 두가지옷도 함께요

마음대로 환불신청 하시나요?

불쾌하네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박현후

    작성일 2022-09-28 19:07:16

    평점 0점  

    스팸글 제 핸드폰 번호는 지워주시겠어요? 공개글에 다 쓸 이유는 없는거 같은데요
    그리고 구입한 금액의 적립금은 언제 완료되나요?
close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