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DIGRIS(ip:)

작성일 2020-11-05 12:59:00

조회 1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연안내문자드렸습니다.
이용에 불편을드려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말씀해주신내용 참고하여
재고확보 , 지연안내등  더욱 개선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궁금하신점 언제든 문의주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Original Message ]
기다리다 지쳐서 ㅠ글남깁니다
10/23일 오전에 주문했는데 의류배송이 7일정도라 안내되어 있는데 이렇게 늦어지면서 상황에대한 설명문자하나도 없고
여기 진짜 배송 ㅠ 주문할때마다 너무 늦어요
10/23 일 주문시 11/5일 배송이라는 안내도 없더니 너무 기다리다 답답해서 들어오니 11/5일 배송이라 되었네요
제가 주문시 그런안내가 없었던 상황이면 개별문자를 주셔야하는거 아닌지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