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DIGRIS(ip:)

작성일 2021-08-05 11:27:09

조회 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래기다리시게하여 죄송합니다.


오트밀 캡소매 나시는 오늘 출고될예정입니다.


여러모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궁금하신점 언제든 문의주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Original Message ]

제품불량으로 인한 교환 받기로하고 

제품 발송했는데

교환받을 새제품은 아직 배송 받지 못했습니다.

근데 홈피상에는 교환완료로 되어있네요.

확인후 빠른 배송처리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