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DIGRIS(ip:)

작성일 2023-10-23 16:19:04

조회 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주신 상품은 현재 품절로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거래처 수선요청도 해보았으나, 상당기간 지난 상품으로 수선이 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았답니다 😭

착용전 불량상품의경우 원하시는 방향으로 즉시 처리를 도와드리고있으나

해당상품에 대해 도움드리지 못하여 마음이 무겁습니다 😭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리며

고객님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 문의주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 


구매한 후드 지인들이랑 3명이서 같은 상품 샀는데 


3명다 첫번째 단추에 구멍이 났어요. 


세탁소 가져가도 수선이 안된다고 하네요…? 


어떻게 방법이 없나요?? 


2-3만원 주고 산 후드도 아니고 ㅠㅠ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