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오래기다리시게하여 정말 죄송합니다.
주문주신 상품이 거래처 사정으로 지연되어
너무 죄송하게도 다음주초 입고 될 예정입니다.
물량확보를위해 거래처에 지속 요청하였으며
상품이 입고되는대로 최대한 빠르게 발송 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리며
고객님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저기요.
4월8일에 바람막이 주문하고 여태연락한통없다가
23일에 전화하니 그제서야 늦어졌다고.
이번주 금요일 26일에는 입고되서 발송한다더니요.
24일에 문자가 왔네요?
공장사정으로 늦어져 다음주 입고되니 취소할 분은 하라구요?
그거기다리느라 딴데꺼 안사고 기다렸는데.
화가나네요.
진작연락을주던지.
바람막이 입을 시기는 이미 지났고ㅡ
이렇게 늦게 공지주면.
이제와서 취소하자니
기다리던게 짜증나서 그렇겐 하기싫지만.
해도해도 너무한거 아닙니까.
이제껏 기다린거에 대한 보상은
어떤식으로든 해줘야지 않겠어요?
고객을 이렇게 무시하나요.
댓글목록
작성자 김영인
작성일 2024-04-25 14:4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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